12일차는 개뿔. 기간으로는 3주쯤 되었지요. 하지만 정신없이 바빠서 제대로 개발한 날은 몇 없음ㅠㅠ
오늘의 작업 내역
* 자꾸 화면 뚝뚝 끊기던 버그 잡아냄.
* DynamicMesh 클래스 작성, 캐릭터 뒤로 쫓아다니는 무지개 구현
* 동전 추가, 동전과 관련된 효과들(힘 적용, 쫓아가기, 대기 후 삭제 등) 구현
* VSync 해제ㅋ
* 외곽선 렌더링 순서를 바꾸어, 외곽선에도 모션블러가 적용되도록 설정.
화면이 자꾸 튕기던 버그는 알고보니, 프레임 시간을 뮤텍스 걸기전에 재고, 뮤텍스 걸린 뒤에 사용해서 그 시간 오차만큼 튀는 거였음... 이런 멍청한...ㅋ
저 버그를 잡으니 VSync 해제해도 부드럽게 잘만 넘어갑니다.
앞으로 할 일
* 피사계 심도 효과 추가
* 노말 매핑 셰이더 작성
* 맥스 스크립트 보완 -> 맵 제작 툴을 따로 만들어야할듯?
* 쉐도우매핑 보완
* 모델링... 아 답이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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