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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니 게임 개발] 30. 레벨 에디터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by ∫2tdt=t²+c 2013. 8. 8. 1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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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에 PhysX를 적용하려다가 잠시 관뒀네요. 물리 효과는 계륵인거 같아요. 들어가면 참 좋지만, 제대로 넣기엔 어렵고...

간단한 테스트 게임을 만들어보려는데, 이거 원 에디터가 미흡해서 만들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에디터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작업한 내용은 Global Light Setting 부분입니다. 지역 조명도 편집할 수 있게 하려고 했는데 거기는 다음으로 넘겨야겠네요.


아직도 버그가 많아서 레벨 에디터 배포는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으아 GUI는 정말 귀찮은 놈입니다. 수많은 GUI 프로그램들을 짜내신 프로그래머 분들께 존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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