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 게임 개발] 35. 완성도 높이기

Posted by 적분 ∫2tdt=t²+c
2013.09.15 08:45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개강하니 바빠서 많은 업데이트를 할수가 없더라구요


정말 별거 없지만 왠지 있어보이게 만드는 사소한 부분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1. 페이드 인 / 페이드 아웃 : 아주 단순한 장면 전환 효과를 넣었습니다.

2. UI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스크립트용으로 제공되는 API 함수를 무지막지하게 늘렸습니다.

3. ISAudio 인터페이스에 있던 음악 스트리밍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스트리밍 다룰때 중요한건 동기화죠. 음악 재생을 중지한다고 그 즉시 모든 버퍼가 비워지고 종료되는게 아니라 이미 버퍼에 들어가 있는 놈들은 재생이 끝나야합니다. 그걸 기다리지 않고 자원을 해제해서 버그가 일어나던거였네요. 


그외에도 자잘한 문제들을 수정한거 같은데 기억이...





아마 한동안은 또 바빠서 업데이트가 없을듯합니다. 영상투척하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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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숨바꼭질이 맞춤법 상 옳다고 하네요. 에구 민망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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