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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니 게임 개발] 34. 숨바꼭질 테스트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by ∫2tdt=t²+c 2013. 9. 1. 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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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개발한 엔진을 바탕으로 어디에 써먹을수 있을까 고민해보다가 핑키파이와 함께하는 숨박꼭질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빵빵한 PG어 스크립트 엔진 덕분에 코딩은 술술했는데, 그놈의 인공지능이 문제네요




AI 움직임이 특정 Threshold 안에 들어올때까지 반복하도록 해놨더니 너무 많이 움직여서 목표지점을 지나치거나 너무 적게 움직여서 다시 움직이는 등 문제가 많네요. 세련된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UI랑 후처리 부분에 좀 더 신경쓰면 간단한 미니게임 정도는 테스트용으로 만들어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호호... 근데 이제 개강이잖아? 바쁠거야 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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