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개발 3일차에 접어들었는데...
이런 저런 할 일이 많아서 코딩에 시간을 많이 쓰지 못하는 관계로
당분간 진전이 저조할 수 있슴다...
3일차 작업내역
* 게임오브젝트 클래스 작성
* 게임카메라 클래스 작성
* 모델/텍스쳐 공유 및 재사용 기능 강화
* 로직 업데이트와 프레임 업데이트 동기화
이상하게 오브젝트가 이동중일때 가끔씩 (1~2프레임 정도) 자꾸 튀는 현상이 발생해서 왜 그런가 했더니
프레임 그리는 중에 로직 업데이트가 발생해서, 일부분은 이전 프레임 것이 그려지고, 일부분은 다음 프레임 것이 그려지는 현상 때문에 그런것이었네요.
ㅋ
앞으로 할 일
* 충돌처리
* 렌더링 최적화
* xml에서 레벨 데이터 불러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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