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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니 게임 개발] 8일차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by ∫2tdt=t²+c 2013. 1. 1. 2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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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 동안 정신도 없었고, 코딩도 잘 안되서 진도가 더뎠음. 원래는 그림자매핑까지 끝내고 올리려고 했는데 이거 한참 걸릴듯. 쉐도우매핑이 간단한 일이 아니구나.



작업 내역

* 새로운 맵 제작ㅋ(이건 작업내역이라고 볼수도 없겠지만...)

* xml에서 게임데이터 불러오는 코드 작성

* 가려져야 할 외곽선이 가려지지 않는 부분 수정(깊이버퍼값을 비교해서 그려줌으로써)


중간에 한 번 도는부분이 있는데, 카메라 경로에 전혀 회전값을 주지 않았음에도 제멋대로 회전해버리네요... 아마 slerp할때 "작은 각으로 보간 vs 큰 각으로 보간" 이 부분이 문제의 원인인듯ㅋㅠ 어쩌지


앞으로 할 일

* 쉐도우 매핑

* 충돌처리 버그 수정

* 피사계 심도 효과 추가

* 노말 매핑 셰이더 작성

* 맥스 스크립트 보완 -> 맵 제작 툴을 따로 만들어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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