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 게임 개발] 39. 안티앨리어싱(FXAA) 적용

Posted by 적분 ∫2tdt=t²+c
2013.12.21 04:19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 FXAA 적용 전


▲ FXAA 적용 후



▲ FXAA 적용 전(확대)


▲ FXAA 적용 후(확대)


간단하게 계단현상 방지 부분을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FXAA 적용은 상당히 간단하더라구요. 

http://www.gamedevforever.com/46

여기서 나온대로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사실 셰이더 손보고 싶은 부분이 많은데 지금 코드가 너무 난장판으로 산으로 가는 중이라 어디서부터 손봐야할지 고민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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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확연히 달라지네요..
    이전 글도 읽어보았는데 대단하시네요!
  2. 세상에 팔아도 될만큼 엄청난 완성도네요
    스팀에 올리실건가요?
    아님 안드로이드? 아이폰?
    • 윈도우용으로 개발중인거라 모바일로는 못 올릴거같네요
      스팀에 올리는건 고려해보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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