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크래프트2: 종족전쟁(Brood War) 저그 - 0.99

잉여

by ∫2tdt=t²+c 2013. 6. 3. 00:58

본문





1.5 패치 이후 한동안 공황상태였죠. 기존의 메커니즘으로 런쳐를 돌릴수 없게 되어버렸으니까요. 한동안 방법을 찾다가 포기해버렸는데, sc2mapster를 뒤지다가 훌륭한 해결책을 찾아내서, 1.5 패치이후(너무 늦어버렸네요. 물론 2.0 패치에서도 잘 돌아갑니다.)에서도 자작 캠페인을 돌릴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확장팩이 쾅! 하더니 너무 많은게 바뀌어서... 군단의 심장에서도 문제 없이 돌아가도록 버그 수정하는데 한참 걸려버렸네요.


이번 버전에는 최근 작업한 "야수 죽이기"까지 포함해서 총 11개의 임무가 수록되어있구요, 자유의 날개, 군단의 심장에서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많은 버그들이 수정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이전 버전에 플레이해두었던 데이터는 사용할 수 없구요, 다시 처음부터 플레이해야합니다ㅠㅠ (죄송합니다. 방도가 없었어요)


포함된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참한 분열

- 불의 통치

- 켈 모리안 연합

- 도둑 잡기

- 코랄의 해방

- 본색(멩스크)

- 본색(페닉스)

- 군단의 분노

- 거미줄 그리기

- 술래 잡기

- 야수 죽이기



(최근 추가된 야수 죽이기 임무 플레이 영상입니다.)


버그가 있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제보해주세요!


EZBW.part1.rar


EZBW.part2.rar


EZBW.part3.rar


EZBW.part4.rar


EZBW.part5.rar


EZBW.part6.rar


EZBW.part7.rar


EZBW.part8.rar


설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압축을 풉니다.
2. 스타크래프트2가 설치된 폴더 (보통은 C:\Program Files\StarCraft II\ 또는 C:\Program Files (x86)\StarCraft II)에 파일을 옮깁니다.
3. BroodWarModNew.SC2Mod, BroodWarZergCamp.SC2Mod, LM21029.SC2Mod 파일은 스타크래프트2 설치폴더의 Mods 안에, 맵 파일이 포함된 EZCampaign 폴더는 스타크래프트2 설치폴더의 Maps 폴더 내에 들어가 있으면 잘 설치가 된 것입니다.
4. Maps\EZCampaign 폴더 내의 EZStarter.SC2Map 파일을 실행합니다. (맵 에디터가 열리게끔)
5. Ctrl F9를 눌러 지도를 실행합니다.

----- 여기까지 하면, 15세 모드로 표현이 제한된 상태로만 플레이할 수 밖에 없습니다.
표현제한을 없애고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베틀넷 계정에 게임을 연동해서 해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6. 위 방법대로 지도를 실행한뒤, 지도가 켜지자 마자 F10을 누르고 게임을 저장합니다.
7. 저장된 게임 파일은 내 문서\StarCraft II\Saves\Multiplayer\VersusAI 폴더 안에 있습니다. 이 세이브 파일을 복사해서
8. 내 문서\StarCraft II\Accounts\(계정 고유번호)\3-S2-~~\Saves\Campaign 폴더에 붙여넣습니다. (계정 고유번호를 모르겠다면 Accounts 내에 있는 모든 폴더의 Saves\Campaign에 넣으시면 됩니다.)
9. 스타크래프트2를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10. 캠페인 불러오기를 이용하여 아까 옮긴 세이브 파일 EZStarter를 실행합니다.
11. 짠, 이렇게 베틀넷에서도 "스타크래프트2: 종족전쟁 저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