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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니 게임 개발] 19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by ∫2tdt=t²+c 2013. 4. 19. 0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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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는 불필요한 오해를 막기 위해 19일차라는 표현 대신 19라고 바꿔서 쓰기로 했습니다.

처음 2주정도는 거의 매일매일 개발을 했지만 최근들어서는 바쁘다보니, 몇일차로 기록하는건 의미가 없어보여서요.


저번과 마찬가지로 스크립트 쪽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입니다. 새로 추가된 것은


* 스크립트 API 함수의 강화

* XML 레벨 데이터에 대화와 카메라 정보를 저장하고 불러올 수 있도록 확장

* ISAudio 클래스 수정 보완 - 이제는 3D소리와 일반소리를 섞어 출력해도 일반소리가 3D 이펙트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아 도무지 UI 디자인은 못해먹겠네요. 이정도로 만족해야겠슴다ㅋㅋ


레벨 파일의 루아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music = 0
AddEventElapsed(0, "init")
AddEventEnter("", "r1", true, "talk")


function init()
    music = SoundPlayMusic("Above Cloudsdale.ogg")
end

function talk()
    UIShowUI("meterbar", false)
    SoundSetVolume(music, 0.1)
    CameraApplyCamera("T", 0)
    UIDisplayConversation("RD01")
    UIDisplayConversation("TS02")
    UIDisplayConversation("RD02")
    UIDisplayConversation("TS01")
    Wait(8)
    SoundSetVolume(music, 1)
    CameraApplyCamera("", 0)
    UIShowUI("meterbar", true)
end


지금 보니 요 엔진 잘 마무리 지으면 생각보다 널리 써먹을수 있을거 같네요. 팔아먹지는 못할테니 그냥 공짜로 뿌려야지.



영상을 보면 알수있듯이... 또 통통거립니다. 뭐가 문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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