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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니 게임 개발] 17일차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by ∫2tdt=t²+c 2013. 2. 3. 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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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한동안 정신이 없어서 거의 개발을 못했슴다ㅠㅠㅠㅠ






WTL로 작업하는데, 이놈의 WTL이 무슨 버그인지 차일드 윈도우들이 제때제때 Redraw가 안되고... 결정적으로 Timer를 설치해도 메세지가 안 날라와서 버려버렸음다. 분명히 어딘가 내가 잘못한 부분이 있긴할텐데 도저히 찾을수 없고, WTL은 자료도 풍부하지 않아서 못해먹겠네요. MFC랑 코드가 비슷하다는 걸 이용해서, 다시 MFC로 갈아탔습니다. (배운게 GUI가 MFC밖에 없기도하거니와)


요즘 MFC들은 기능이 막강하네요. 진작 MFC 쓸걸.


오늘의 작업 내역

* SplitterWindow 적용, 오른쪽 Property Window랑 하단 Toolbox Window 구현

* 생성하는 오브젝트는 반투명하게 나타나도록 수정

* 오브젝트 선택하면 선택원이 나타나도록 함

* delete 키를 누르면 오브젝트가 삭제됩니다.


앞으로 작업 내역

* 카메라 경로 따라가기 기능

* Arc Rotate 기능 수정(지금은 이상하게 돌아감ㅠ)

* Property Window를 수정하면 반영되도록

* 이동/회전/스케일링 변환 적용가능하도록

* 카메라 경로 수정 가능하도록

* 갈길이 머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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