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에디터 작성 시작...ㄷㄷ
으아 역시 GUI가 생지옥입니다 ㅠㅠ
오늘의 작업 내역
* 레벨 에디터 작성 시작, 기본적인 UI 구성(Splitter Window와 ListCtrlView)
다행히도 개발하던 게임 소스 코드를 거의 재사용할 수 있어서, 삽질을 두번 할 필요는 없었지만
GUI는 그 자체로 어마어마한 삽질이었던것...
어떤 라이브러리 쓸까 고민하다가 WTL 골랐는데, 쉽지가 않네요.
c#이나 기타 최신의 빤딱빤딱한 언어를 쓰고 싶었지만, 게임 엔진을 재사용해야한다는 요구조건에 걸려 다 탈락. WTL로 GUI프로그래밍을 하기 시작했슴다.
고생길이 활짝 펼쳐졌슴다ㅠㅠ
앞으로 작업 내역
* xml 맵 파일 불러오기/저장 기능
* 카메라 경로 따라가기 기능
* Arc Rotate 기능 수정(지금은 이상하게 돌아감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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