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작업 내역
* 물리 효과 수정! 이제는 통통거리지 않는다!
왜 통통거릴까 고민하면서 씻던 도중 번뜩 해결책이 떠올랐음!
수직항력으로 작용하는 힘이랑 겹쳤을때 밀어내치는 효과는 별개로 쳐야한다는 것을!
겹쳤을때 밀어내는 거는 겹친 순간에만 작용해야 하는데, 그동안 저 힘이 항력에 포함시켜 계산했기때문에 겹침이 풀린 후에도 계속 밀쳐내는 효과가 남아있었음. 둘을 별도로 계산해서 밀어내는 힘은 겹친 순간에만 작용하도록 코드를 변경ㅋ. 이제 통통거리지 않습니다! 하 핑키파이가 아니라 레인보우대시로 돌아왔슴다.
충돌처리는 이제 어느정도 완성된듯?
앞으로 할 일
* 피사계 심도 효과 추가
* 노말 매핑 셰이더 작성
* 맥스 스크립트 보완 -> 맵 제작 툴을 따로 만들어야할듯?
* 쉐도우매핑 보완
* 모델링... 아 답이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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