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니 게임 개발] 3일차

프로그래밍/포니게임개발

by ∫2tdt=t²+c 2012. 12. 22. 09:13

본문

어느덧 개발 3일차에 접어들었는데...

이런 저런 할 일이 많아서 코딩에 시간을 많이 쓰지 못하는 관계로

당분간 진전이 저조할 수 있슴다...





3일차 작업내역

* 게임오브젝트 클래스 작성

* 게임카메라 클래스 작성

* 모델/텍스쳐 공유 및 재사용 기능 강화

* 로직 업데이트와 프레임 업데이트 동기화


이상하게 오브젝트가 이동중일때 가끔씩 (1~2프레임 정도) 자꾸 튀는 현상이 발생해서 왜 그런가 했더니

프레임 그리는 중에 로직 업데이트가 발생해서, 일부분은 이전 프레임 것이 그려지고, 일부분은 다음 프레임 것이 그려지는 현상 때문에 그런것이었네요.


앞으로 할 일

* 충돌처리

* 렌더링 최적화

* xml에서 레벨 데이터 불러오기

'프로그래밍 > 포니게임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니 게임 개발] 7일차  (0) 2012.12.27
[포니 게임 개발] 6일차  (0) 2012.12.26
[포니 게임 개발] 5일차  (0) 2012.12.25
[포니 게임 개발] 4일차  (0) 2012.12.24
[포니 게임 개발] 2일차  (0) 2012.12.21
[포니 게임 개발] 1일차  (0) 2012.12.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