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동안 정신도 없었고, 코딩도 잘 안되서 진도가 더뎠음. 원래는 그림자매핑까지 끝내고 올리려고 했는데 이거 한참 걸릴듯. 쉐도우매핑이 간단한 일이 아니구나.
작업 내역
* 새로운 맵 제작ㅋ(이건 작업내역이라고 볼수도 없겠지만...)
* xml에서 게임데이터 불러오는 코드 작성
* 가려져야 할 외곽선이 가려지지 않는 부분 수정(깊이버퍼값을 비교해서 그려줌으로써)
중간에 한 번 도는부분이 있는데, 카메라 경로에 전혀 회전값을 주지 않았음에도 제멋대로 회전해버리네요... 아마 slerp할때 "작은 각으로 보간 vs 큰 각으로 보간" 이 부분이 문제의 원인인듯ㅋㅠ 어쩌지
앞으로 할 일
* 쉐도우 매핑
* 충돌처리 버그 수정
* 피사계 심도 효과 추가
* 노말 매핑 셰이더 작성
* 맥스 스크립트 보완 -> 맵 제작 툴을 따로 만들어야할듯?
[포니 게임 개발] 11일차 (0) | 2013.01.14 |
---|---|
[포니 게임 개발] 10일차 (0) | 2013.01.07 |
[포니 게임 개발] 9일차 (0) | 2013.01.07 |
[포니 게임 개발] 7일차 (0) | 2012.12.27 |
[포니 게임 개발] 6일차 (0) | 2012.12.26 |
[포니 게임 개발] 5일차 (0) | 2012.12.25 |
댓글 영역